쌍용차, 코란도 실물이미지 공개·사전 계약 실시
쌍용차, 코란도 실물이미지 공개·사전 계약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2.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림별 최저 2216만원부터 결정될 예정…정확한 가격 출시 이후 공개
긴급제동보조(AEB)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사양으로 누릴 수 있어
전국 전시장서 사전 계약…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력한 사전예약도
쌍용자동차 '코란도'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코란도'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신차 코란도 출시에 앞서 실물이미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쌍용차는 동급 최고의 상품성에 높은 가격경쟁력으로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을 다시 도약시킬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국 전시장에서 신차 ‘뷰:티풀 코란도(VIEW:tiful KORANDO)’의 사전 계약이 시작된다.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샤이니(Shiny, M/T) 2216∼2246만원 △딜라이트(Delight, A/T) 2523∼2553만원 △판타스틱(Fantastic) 2793∼2823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정확한 판매가격은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쌍용차는 이 날 처음으로 뷰:티풀 코란도의 실물이미지를 선보였다.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인 Low&Wide 기반에 ‘활 쏘는 헤라클레스(Hercules the Archer)’를 모티브로 역동성과 균형감을 갖춘 외관디자인과 첨단기술이 대거 적용된 하이테크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코란도에는 새롭게 개발된 고성능·고효율 1.6ℓ 디젤 엔진이 탑재되며 동급 최초 △첨단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운전석 무릎에어백을 포함하는 7에어백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확보했다.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여행용 손가방) 4개를 동시에 수납 가능한 동급최대 551ℓ(VDA 기준) 적재공간 등 뛰어난 활용성을 갖추고 있으며, 동급 최초 10.25인치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 AVN 스크린을 포함하는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을 기반으로 한 하이테크 인테리어와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엔트리 모델인 샤이니부터 △긴급제동보조(AEB) △차선 유지보조(LKA) △앞차 출발 알림(FVSA) △부주의 운전경보(DAA) △안전거리 경보(SDA) 등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중간 트림인 딜라이트 모델은 2단 매직트레이, 오토클로징 시스템 등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사양으로 누릴 수 있다.

쌍용차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력해 코란도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11번가 사전예약을 통해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계약금 10만원을 환급해 주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지급한다. 영업소 등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사전계약 시 계약금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테스트 영상을 비롯한 신차 관련 정보는 ‘뷰:티풀’ 코란도 마이크로사이트를 향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방문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코란도' 내부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코란도' 내부 (사진=쌍용자동차)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