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내달 8일까지 문화센터 회원 ‘수강후기’ 이벤트
마사회, 내달 8일까지 문화센터 회원 ‘수강후기’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2.1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센터 홈페이지·SNS 응모
사은품·50% 수강할인권 증정
마사회가 문화센터를 통해 진행한 '맘스핏 산후요가 강좌' 모습. (사진=마사회)
마사회가 문화센터를 통해 진행한 '맘스핏 산후요가 강좌' 모습. (사진=마사회)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이하 마사회) 문화센터가 수강회원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해당 홈페이지와 SNS서비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3월8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는 소정의 사은품 또는 50% 수강할인권을 증정받는다.

18일 마사회에 따르면 비경마일인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마사회 전국지사의 유휴공간은 지역주민에게 개방되는 한편 다양한 문화강좌가 열리는 문화센터로 활용되고 있다.

마사회는 문화센터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두 가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과 '홈페이지 포토 수강후기' 중 편한 방법으로 택하며 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letrun_ccc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강좌 수강 인증샷을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것이다.

응모를 위해 꼭 작성해야 하는 해시태그는 6개로 ‘렛츠런문화공감센터’, ‘렛츠런문화센터’, ‘렛츠런문센’, ‘한국마사회문화센터’와 본인이 수강하고 있는 문화센터명, 강좌명 앞에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letrun_ccc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야 응모가 완료된다.

홈페이지 포토 수강후기는 마사회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에 포토 수강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해당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서 수강신청란에 사진과 함께 간략한 수강후기를 올리면 된다.

마사회는 다음달 15일(금)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사회 문화공감센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