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5종' 구매시 제품 추가 증정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5종' 구매시 제품 추가 증정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2.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 까지 'MASK IN LOVE' 프로모션 진행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사진=KGC인삼공사)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1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MASK IN LO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인비에 따르면, 행사기간 동안 '미 마스크 스틱 5종(파워리페어·뉴트리션·바이탈·하이드로·브라이트닝)' 또는 에센스 제품(1899오일캡슐세럼, 진·자생·윤·담·설 에센스)을 구매하면 동인비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미 마스크 스틱 5종’ 구매 시에는 ‘자생원액에센스(미니)’를 증정하며, ‘1899오일캡슐세럼’ 또는 ‘진 에센스’ 구매 시 ‘미 마스크 스틱(바이탈)’ 2매와 동인비 캔들 및 디퓨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자생·윤·담·설 에센스' 구매 시에는 '미 마스크 스틱(바이탈)' 1매와 동인비 캔들을 증정한다.

미 마스크 스틱 5종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형 집중 케어 마스크 라인으로 탄력과 영양, 생기, 미백, 수분 기능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꼭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아일보] 이동희 기자

nic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