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는 옴니(OMNI)세일즈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전속 설계사(FC) 채널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 핑안보험과 종안보험을 벤치마킹하는 등 2년간 개발했다.
옴니세일즈 플랫폼은 O2O(온라인 기반의 오프라인 서비스) 전략 기반이며 FC가 플랫폼을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활용할 수 있다.
소개정보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FC가 준비한 상품설계를 고객이 스스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보험계약을 통합 분석하는 서비스도 탑재됐으며 상담부터 청약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고객이 직접 청약 과정에서 보완내용을 처리하는 옴니 보완서비스, 스스로 변액보험 적합성 진단을 할 수 있는 옴니 변액적합성서비스도 도입됐다.
오렌지라이프는 지난달 21일 플랫폼을 베타 오픈한 결과 열흘 만에 1천500여 명의 FC들이 서비스를 경험했으며 콘텐츠 조회 수 총 2만9천여 건, 120여 건의 상담신청이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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