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2년 연속 마스크팩 부문 최고브랜드 선정
일동제약 '퍼스트랩', 2년 연속 마스크팩 부문 최고브랜드 선정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1.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동한 일동제약 상무(왼쪽 두 번째)가 각 부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일동제약)
지난 29일 서울 중구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동한 일동제약 상무(왼쪽 두 번째)가 각 부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은 자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이 '2019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이 시상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추천 의향 △충성도 △차별화 △소통지수 등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퍼스트랩은 미용 화장품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제약회사의 '건강'과 화장품의 '아름다움'이라는 각각의 속성을 브랜드에 조화시키고자 했다"며 "퍼스트랩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제품 연구 및 마케팅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이 개발한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한 기능성 마스크팩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를 시작으로, 에센스, 크림, 앰플 등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아일보] 이동희 기자

nic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