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비회원으로 확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비회원으로 확대"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9.01.3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주문, 비회원도 회원가입·로그인 없이 사용 가능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는 고객들도 사이렌 오더를 사용할 수 있는 비회원 대상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도입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주문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이 매장에서 줄 서지 않아도 편리하게 주문,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였다.

스타벅스는 매해 사이렌 오더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비회원까지도 대상을 확대했다.

복잡하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약관 동의만 거치면 스타벅스 회원들처럼 매장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스타벅스의 다양한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다.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 이용 시 스타벅스 앱 설치 후 최초 1회만 약관에 동의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결제는 신용카드와 SSGPAY로 할 수 있다. 

선택적으로 간단한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만 거치면 누적결제 금액 10만원 마다 BOGO(Buy One Get One) e-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여간다는 사이렌 오더의 방향성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며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