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출시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출시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9.01.3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실속, 표준, 고급 3가지 플랜으로 구성됐다.실속플랜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을 보장한다. 입·통원의료비의 경우 상해 또는 질병으로 국내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보장한다. 표준플랜은 실속플랜에서 보장하는 수술비를 초과하는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을 확대한다. 고급플랜은 표준플랜에 피부병까지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외에 0세 반려견의 경우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월 보험료는 만 3개월 말티즈 기준으로 실속플랜 2만원 초반부터 고급플랜 4만원 초반까지 3가지 플랜에 따라 달라진다. 특히,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가입 시 자사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3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12세 11개월까지 보장한다"며 "향후 상품 개정을 통해 만기 연령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m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