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사미' 미세먼지 공포, 벤타코리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삼한사미' 미세먼지 공포, 벤타코리아 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9.01.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벤타코리아 홈페이지)
(사진=벤타코리아 홈페이지)

3일은 추위,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신조어 '삼한사미'가 생겨날 정도로 최근 계속되는 ‘미세먼지 공포’에 실내 공기 관리 전문 벤타코리아가 특가 프로모션을 긴급 편성했다.

23일 벤타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벤타 에어워셔 정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벤타 에어워셔 정품 사용 고객들은 독일 벤타사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정가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벤타 공기청정기는 유럽 프리미엄 가전 업계 중 최고의 공기 관리 기술력을 자랑하는 독일 벤타사에서 출시한 공기청정기다. 0.07㎛(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 미세미립자까지 99.95% 포집해 최상의 공기청정 효과를 실현한다.

또 혁신적인 ‘Twin Air’ 듀얼 필터 기술을 적용해 실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가스 제거에도 효과가 뛰어나 초미세먼지로 인해 창문을 닫고 생활해야만 하는 실내 공기 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다.

벤타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유난히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공포에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기청정기와 관련된 프로모션을 편성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벤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실내공기 질 개선 프로젝트 행사는 벤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타코리아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