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계속된 용두동 주꾸미 할머니의 기부 '훈훈'
새해에도 계속된 용두동 주꾸미 할머니의 기부 '훈훈'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9.01.2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 설 맞아 동대문구에 ‘사랑의 쌀’ 400포 기탁
21일 구청 5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전달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나정순할매쭈꾸미 나정순 대표(왼쪽), 나성호 부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동대문구)
21일 동대문구청 5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전달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나정순할매쭈꾸미 나정순 대표(왼쪽), 나성호 부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동대문구)

나정순할매쭈꾸미가 21일 오전, 동대문구를 찾아 설 명절을 앞두고 어 려운 이웃 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기탁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과 나정순할매쭈꾸미 나정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구 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나정순할매쭈꾸미는 정성스레 마련한 ‘사랑의 쌀’ 400포(10kg/포, 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구는 기탁된 ‘사랑의 쌀’을 지역 5개 동(용신동, 제기동, 회기동, 휘경1동, 휘경2동) 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해마다 사랑의 쌀을 기부해 주시는 나정순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쌀은 나정순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정순할매쭈꾸미는 지난 2015년부터 해마다 동대문구에 ‘사랑의 쌀’을 기부해 오고 있다. 이날까지 총 1만8000kg(4000여 만원 상당)의 백미를 기탁하며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