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무주덕유산리조트, 고객감동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1.11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행복 추구 기업으로 올해까지 9년 연속 수상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김시권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이사(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김시권 무주덕유산리조트 대표이사(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 삶의 질 향상과 국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올해까지 9년 연속 이 상을 받으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올해는 61개 기업과 기관이 수상했으며, 이 중 10개사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위해 오랫동안 힘써왔던 노력이 명예의 전당이라는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감동경영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한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