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공회의소,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조찬간담회 개최
부천상공회의소,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조찬간담회 개최
  • 오택보 기자
  • 승인 2019.01.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덕천 부천시장.
장덕천 부천시장.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오는 10일 오전 8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제323회 조찬간담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찬간담회는 지난해 부천시장으로 취임한 이래 의욕적으로 부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장덕천 시장을 초청, ‘2019년 부천시정 설명’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응래 부천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은 "올해 들어 처음 개최하는 이번 조찬간담회에는 부천의 도시발전을 위한 미래상을 새롭게 제시하고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시책과 함께 시민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장덕천 부천시장님을 특별히 모신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참석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찬간담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조찬과 강연자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조찬간담회 참석과 관련된 문의는 부천상공회의소 진흥부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 1982년 처음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37년간 계속되고 있는 부천상공회의소 조찬간담회는 경제, 경영, 건강, 기업인 역량, 리더십, 국제정세, 통일전략 등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강의를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총 4만여명이 참여한 부천상공회의소의 대표적인 기업 지원사업이다.

tboh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