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중랑구,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 김두평 기자
  • 승인 2019.01.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과 구정 운영 방향‧비전 공유
중랑구청 전경. (사진=중랑구)
중랑구청 전경. (사진=중랑구)

서울 중랑구는 오는 9일 오후 3시 중랑문화체육관에서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직능단체장,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구는 이 자리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이해 구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2019년 ‘행복한 미래, 새로운 중랑’의 구정 운영 방향과 비전을 공유한다.

류경기 구청장은 주민들에게 ‘활력 넘치는 경제 중랑’, ‘성장 동력을 키우는 도시개발’, ‘교육과 문화의 미래 중랑’, ‘더불어 따뜻한 복지 중랑’, ‘소통과 참여의 협치 중랑’의 5대 비전과 지난해 확정한 70개 공약에 대한 이행계획 및 2019년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관내 면목초등학교 학생들의 힘찬 모듬북 공연을 시작으로 각계각층 구민들의 새해소망이 담긴 동영상 상영, 중랑구청장의 신년사, 주요 인사들의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구립여성합창단의 축하 공연과 올 한해의 복을 기원하는 황금돼지 퍼포먼스 후 참석한 주민들과 서로 인사하고 환담을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류 구청장은 “2019년은 ‘행복한 미래, 새로운 중랑’으로 도약하는 원년”이라며 “올해 본격적으로 민선7기 구민과의 70개 약속을 이행해 주민들이 중랑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하고 중랑에서 행복한 미래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