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김상헌 진도군의회 의장
[2019 신년사] 김상헌 진도군의회 의장
  • 조규대 기자
  • 승인 2019.01.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헌 진도군의회 의장 (사진=진도군의회)
김상헌 진도군의회 의장 (사진=진도군의회)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 황금돼지 띠의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아낌없는 충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방향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각오로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득 품고 맞이하는 기해년 새해에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 해 7월 제8대 진도군의회가 새롭게 개원하여, 군민 여러분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지역 현안과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군정에 반영하고 해결해 나가고자 부단한 노력을 하였고, 주요업무 청취, 세입‧세출 결산, 행정사무감사, 예산 심사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군민의 뜻이 군정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 하였습니다.

올해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의 개관 등 급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므로 이러한 여건변화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한 해입니다.

군민 모두가 미래에 대한 자신감과 긍지를 가지고 지혜와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2019년을 노력과 신뢰 속에 결실 가득한 한 해로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우리 진도군의회는 현장에서 발로 뛰고 민의를 반영하는 ‘현장의회’, 군민의 이익을 위해 집행부와 상호 협력하는 ‘상생의회’, 전문성을 갖춘 ‘정책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한층 더 노력해 나갈 것이며, 크고 작은 지역 현안에 대한 합리적인 해소를 위해 군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자치에 대한 민의와 염원이 더욱 더 커져가고 있는 지금, 지방자치의 진정한 주인은 군민 여러분이라는 것을 말씀드리며, 우리 군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웃음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소중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gdj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