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찰청, 결혼이주여성 피해자 쉼터 방문 위문활동 펼쳐
인천경찰청, 결혼이주여성 피해자 쉼터 방문 위문활동 펼쳐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8.12.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이 결혼이주여성 피해자 쉼터를 방문 위문금과 위문 시간을 가졌다.(사진=인천지방경찰청)
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이 결혼이주여성 피해자 쉼터를 방문해 위문금과 위문 시간을 가졌다. (사진=인천지방경찰청)

인천지방경찰청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상로 청장과 직원 10여명은 지난 28일 인천여성의전화 부설 결혼이주여성 피해자 쉼터인 ‘울랄라쉼터’를 방문 가정폭력 등 피해를 입은 여성 입소자들을 위한 위문 시간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인천경찰청 직원들은 피해여성과 아동을 위한 의복과 신발 등 위문품과 월급 자투리를 모아 마련한 위문금을 전달했고, 경찰발전위원회에서 지원한 위문품도 함께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 청장은 울랄라 쉼터 운영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범죄 피해 여성들의 어려움에 대해 듣고, 인천경찰이 앞으로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의 예방과 피해자 보호에 더욱 성심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지방경찰청은 올 한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생필품 및 식사제공, 재활용품 기부 등을 해오고 있으며, 연말연시와 설 명절에도 지방청과 경찰서별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신아일보] 인천/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