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초등생 가구 '조이S' 출시…풍성한 할인 이벤트
한샘 초등생 가구 '조이S' 출시…풍성한 할인 이벤트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12.2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매직데스크 플러스 화이트 핑크. (사진=한샘 제공)
한샘 매직데스크 플러스 화이트 핑크.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신학기 가구 성수기를 맞아 자사 대표 초등생 가구 브랜드 '조이'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한샘에 따르면 '조이S' 신규 색상과 단독책상세트를 추가했다.

새롭게 내놓은 색상은 화이트워시와 그레이 두가지다. 화이트워시는 좁은 방을 화사하고 밝게 꾸며준다. 그레이 색상은 정돈되고 차분한 자녀방을 구성해줄 수 있는 색상으로 아이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단독책상세트는 부모님이나 선생님과 공동학습이 많은 초등 저학년 때에는 책상을 떼어내 대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배치하고, 고학년이 되면 아이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일자형이나 h형 배치로 바꿀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조이 책상 세트와 조이 침대 세트(프레임 +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조이 행거나 이동서랍장 중 하나를 증정한다. 

신제품 조이S 책상 세트와 조이S 수납장류(책장, 옷장, 서랍장 중 택1)를 함께 구매하면 수납류를 20% 할인하고, 자녀방 침대와 유로 602 포시즌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에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책상세트와 의자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구글홈 미니를, 조이 S 책상 세트를 구매하면 인출형 LED 조명을 준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1월 28일까지 전국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시기에 맞춰 자녀방을 꾸며주는 것은 아이의 자립심과 독립심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아이가 자기 방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아이방을 꾸밀 때 아이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좋으며 조이S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