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경남 양산시 복지기관에 차량 1대 기증
필립모리스, 경남 양산시 복지기관에 차량 1대 기증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8.12.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왼쪽)와 성지혜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리나 아슈키나 양산공장장이 복지차량 기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필립모리스)
지난 21일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왼쪽)와 성지혜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리나 아슈키나 양산공장장이 복지차량 기증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1일 경남 양산 소재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복지차량 1대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와 이리나 아슈키나 양산공장장,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 성지혜 관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증된 복지차량은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밑반찬 배달과 복지서비스를 전하는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병철 전무는 "기증 차량이 나눔을 필요로 하는 곳에 온정을 전달하는 매개체로 활용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1999년부터 먹거리 나누기 냉동탑차 기증, 임직원 봉사활동, 환경보호 캠페인, 전자담배 전용공간 및 흡연실 기증,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nic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