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하고 우아한 선 살아있는 밀레, TV로 확인
간결하고 우아한 선 살아있는 밀레, TV로 확인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2.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레)
(사진=밀레)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선이 살아있는 우아한 디자인의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공개했다.

26일 밀레는 이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에 대해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광고 영상에서는 이를 직선이 뻗어나가며 오븐,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등 주방 가전의 형태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해 마지막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주방의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는 제품 개발에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먼저 생각하는 밀레의 디자인 철학에 기인한다.

특히 제품 버튼의 아이콘과 텍스트에 일상 언어를 활용한 직관적 디자인은 설명서 없이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밀레가 중점을 두는 부분이다. 또 불필요한 기능을 최소화하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했다.

주방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주변 가전, 가구들과 세월의 흐름과 관계없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인다. 시대적으로 유행하는 컬러나 디자인 트렌드 보다는 블랙, 화이트, 스틸을 활용해 제품 외관에 통일감을 부여한다.

이처럼 통일성을 강조한 디자인은 밀레의 20년 내구성 철학에 기반한다. 밀레는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제품의 내구성을 20년 기준으로 개발한다. 20년이 지난 후에도 처음 샀을 때와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하며 주요 부품 역시 20년 이상 보유하기 때문에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 페이스북 페이지에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발견한 CF 영상의 인증샷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해 ‘밀레 블랙에디션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초성퀴즈, 영상 링크 공유, 사용 중인 밀레 가전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밀레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밀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 할인을 제공하며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머신 등 빌트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는 내년 1월 한달 간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전광판 및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미디어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