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8.12.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쉐보레는 지난 22일 경기 김포의 한국타임즈 항공에서 더 뉴 말리부의 시승 행사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The New Malibu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 고객 및 소셜 인프루언서 등 총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에는 동급 최고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새롭게 추가된 고효율 최첨단 E-Turbo 모델 및 1.6리터 디젤 모델 등 더 뉴 말리부의 전체 엔진 라인업에 대한 시승뿐 아니라, 주요 경쟁 차종과의 비교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더 뉴 말리부와 르노삼성 SM6, 현대 쏘나타와 그랜저 등 경쟁 차종에 대해 일반주행, 짐카나, 레인 체인지, 제로백 테스트 등 다양한 주행코스를 시승하며 더 뉴 말리부의 뛰어난 제품력을 경험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차모씨는 “경쟁 차종과 한자리에서 더 뉴 말리부를 타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갖게 되어 좋았다. 더 뉴 말리부의 탄탄한 기본기를 재확인할 수 있었고, 특히 말리부의 핸들링과 주행 안정성은 확실히 동급모델 중에 가장 우수한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더 뉴 말리부 1호차의 주인공인 배우 윤현민씨가 참석해 말리부 오너로서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는 한편, 뛰어난 운전 실력으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4개 지역에 더 뉴 말리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부스는 서울 강남 센트럴시티, 인천 스퀘어원, 고양 스타필드, 부산역에 마련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시승 및 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