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12.22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포인트·통신사 멤버십 등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협업 상품 구매 기회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3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해피포인트 카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혜택 또한 중복으로 받을 수 있어 할인폭이 크다. 단 멤버십을 제외한 할인과 적립카드, 할인쿠폰, 모바일 쿠폰의 동시 적용은 불가능하다.

해피앱 내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10% 혜택(최종결제금액 기준)을 받을 수 있으며, 우리카드로 2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2000원 청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한 사전예약이 두드러진다.

지난 9월부터 시작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와 빵, 샌드위치 등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전국 1300여 개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가능 점포 및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파바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은 지난해 대비 5배 이상 증가했으며,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초코썰매 캐롤',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년 동안 파리바게뜨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도 출시했다. '상어가족' 노래로 유명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협업한 귀마개는 핑크퐁, 아기상어, 아빠상어, 엄마상어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2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