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T&G-건양사이버대학, ‘교육 활성화’ MOU 체결
[포토] KT&G-건양사이버대학, ‘교육 활성화’ MOU 체결
  • 김기룡 기자
  • 승인 2018.12.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이영문 인재개발원 교육기획실장(왼쪽부터) 김효성 경영지원본부장, 건양사이버대학교 강병문 입학지원관, KT&G 주섭종 인재개발원장이 18일 KT&G 대전 본사에서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KT&G)
KT&G 이영문 인재개발원 교육기획실장(왼쪽부터) 김효성 경영지원본부장, 건양사이버대학교 강병문 입학지원관, KT&G 주섭종 인재개발원장이 18일 KT&G 대전 본사에서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KT&G)

KT&G(사장 백복인)는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와 18일 KT&G 대전 본사에서 임직원의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KT&G 임직원과 그 가족이 건양사이버대에 입학할 경우, 입학금과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또, 건양사이버대에 입학한 임직원과 가족이 그 대학 부설 병원과 장례식장을 이용 할 경우에도 이용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G는 교육 활성화 외에도 양 기관의 발전 증진을 위한 교육, 홍보 등의 다양한 협력과 교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KT&G 김효성 경영지원본부장은 “건양사이버대와의 MOU 체결을 통해 더욱 나은 인재육성환경이 조성되고 KT&G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역량개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교육 분야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pres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