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더미싱의 '소잉팩토리' 온라인에서 더 쉬워졌다
부라더미싱의 '소잉팩토리' 온라인에서 더 쉬워졌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2.1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잉팩토리)
(사진=소잉팩토리)

미싱 브랜드 ‘부라더미싱’이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문화공간 ‘소잉팩토리’가 회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PC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19일 소잉팩토리에 따르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각각의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소잉팩토리에서 판매하는 미싱에 대한 정보는 물론, 이벤트, 월별 원데이 클래스 및 세미나 안내 등 소잉팩토리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가능했던 소잉팩토리 교육 클래스 수강신청 방식을 전면 개편해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수강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교육 클래스와 클래스 키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사진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가 원하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 회원들을 위한 ‘작품 갤러리’ 커뮤니티 게시판을 마련해 매달 최고의 작품 세 점을 선별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커뮤니티 게시판은 미싱 사용법 및 소잉 트렌드와 같이 소잉에 관련된 알찬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잉팩토리 관계자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접근성을 높이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잉팩토리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소잉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잉팩토리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한 달간 교육 클래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잉팩토리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도입된 온라인 수강신청 방식으로 ‘소잉마스터 클래스(SMC) 입문 과정’ 등록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