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번화로 일대서 ‘번화로 세일 주간’ 개최
서산 번화로 일대서 ‘번화로 세일 주간’ 개최
  • 이영채 기자
  • 승인 2018.12.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번화로 보이는 라디오 개국이벤트
번화로 세일주간 포스터.(사진=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
번화로 세일주간 포스터. (자료=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

연말을 맞아 번화1로 중앙통의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합심해 만든 ‘번화로 세일 주간’이 이번 달 15일부터 말일까지 충남 서산시 번화로 일대에서 진행된다.
 
보름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산중앙상가번영회(회장 가구현)와 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단장 임진번)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서산시 번화1로 에서 영업 중인 30여개의 상점들이 함께 참여해 동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하는 고객들게 에코백, 탁상트리 등의 선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거리에서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고 길거리 버스킹 공연 등으로 번화로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재미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번화1로 크리스마스 점등식 모습.(사진=문화도시사업단)
번화1로 크리스마스 점등식 모습. (사진=문화도시사업단)

번성했던 원도심을 다시 활성화 시키고자 결성한 서산중앙상가번영회와 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은 앞으로도 문화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상인들과 청년들, 시민들간에 교류의 장을 마련해 문화도시로서의 성장과 원도심을 활성화 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세일 행사 외에도 22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2018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 선정 청년상점 '극단서산'(번화1로 20, 1층)에서는 번화로 보이는 라디오 개국식 열릴 예정이며 개국식 에는 상인과 청년이 함께하는 즐거운 라디오 방송과 함께 초대가수 공연과 시민장기자랑 등이 있을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문화잇슈’와 ‘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sc1330@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