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단독 특가 판매
  • 황보준엽 기자
  • 승인 2018.12.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가 대비 40% 이상 저렴…1000매 한정 선착순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특가상품 판매 홍보물.(자료=야놀자)
야놀자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특가상품 판매 홍보물.(자료=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을 온라인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얼리버드 티켓과 달리, 성수기(12월 22일~1월 31일) 이용 가능한 티켓을 정상가 대비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특가 상품은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선착순 1000매 한정으로 판매하며 개인당 구매수량에는 제한이 없다.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은 슬로프 입장 시간부터 이용시간을 차감해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스키장을 즐길 수 있는 시간제 패스다. 4시간권과 6시간권, 렌탈 패키지 등이 있으며, 야놀자 판매 가격은 4시간 기준 주중 3만5000원, 주말 4만1000원이다.

야놀자 앱에서는 리프트권 외에도 장비 대여권, 강습 티켓 등 전국 스키장 이용권을 할인 판매 중이다. 리조트 자체 상품뿐 아니라 인근 대여업체 30여곳의 상품까지 두루 마련돼 있다.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2%를 야놀자 포인트로 적립해주므로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성수기에는 예약이 어려운 곤지암리조트, 휘닉스평창, 베어스타운 등 인기 리조트 크리스마스 및 연말 숙박 상품도 예약 가능하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얼리버드 티켓에 이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수기 이용권까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마련했다”며 “야놀자 앱 하나로 리프트, 강습, 렌탈, 숙박까지 한 번에 쉽고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 고객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hbj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