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행정재경위, 현장 행정사무감사로 주요시설 살펴
양천구의회 행정재경위, 현장 행정사무감사로 주요시설 살펴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8.12.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재경위원회 임정옥 위원장을 포함 의원들이 양천구민체육센터를 방문 행정감사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양천구의회 제공)
행정재경위원회 임정옥 위원장을 비롯 의원들이 양천구민체육센터를 방문 행정감사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양천구의회)

서울시 양천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행정사무감사를 소관 주요 시설을 방문해 현황을 살펴보고 사업 추진 상황을 청취했다. 현재 행정재경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임정옥 위원장, 공기환, 나상희, 박종호, 서병완, 임준희, 정순희, 조진호, 최재란 의원이 있다.

제267회 정례회 기간 중 진행된 현장 행정사무감사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현장 감사는 신정4동‧목1동‧신월6동주민센터와 갈산도서관, 양천구민체육센터에서 이뤄졌다.

임 행정재경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 기간에 실시하는 현장 확인은 우리 위원회 소관 업무에 대한 의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추진 중인 각종 사업들이 구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대안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며, “현장에서 직접 요청한 자료와 의원들의 지적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해 수준 높은 행정사무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천구의회 각 상임위원회는 지난달 27일을 시작으로 오는 5일까지 내실 있는 행정감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