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역대 최대 규모 연말 프로모션 돌입
쉐보레 역대 최대 규모 연말 프로모션 돌입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8.12.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0개월 무이자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 진행
스파크 월 10만원 10년 초장기 할부 연장 운영
(사진=한국GM)
(사진=한국GM)

한국GM이 파격적인 연말 할인 혜택을 내놨다.

한국GM 쉐보레는 이번달 한 달 동안 ‘메리 쉐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쉐보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파크’ 최대 270만원 △‘트랙스’ 최대 340만원 △‘말리부’ 최대 560만원 △‘임팔라’ 최대 630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마련했다.

또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임팔라에 최대 60개월 무이자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쉐보레 대표 차종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스파크는 월 10만원으로 스파크를 구입할 수 있는 10년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이어 연장 운영한다. 전 트림에 걸쳐 기본 130만원을 할인하고 기본 할인 미적용시 LG 트롬 건조기를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GM 전무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다양한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다른 차종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라보’와 ‘다마스’는 최대 140만원을 할인하며 1.9%, 36개월의 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쉐보레 ‘카마로 SS’는 2018년형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550만원을 할인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