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권 이슈 브리핑] NH올원해봄적금 1만좌 돌파 外
[오늘의 금융권 이슈 브리핑] NH올원해봄적금 1만좌 돌파 外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11.3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올원해봄적금 출시 20일만에 1만좌 돌파

NH농협은행이 지난 29일 목표를 향해 매일 도전(해봄)하는 고객을 위한 올원뱅크 전용 금융상품인 NH올원 해봄적금이 출시 20일만에 1만좌를 돌파했다.
NH올원해봄적금은 30대 이하 가입고객이 51%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원뱅크에서 목표설정을 통해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도전목표를 설정할 수 있으며 매일 도전을 성공할 때마다 간편한 버튼 클릭 한번으로 적금에 입금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 시행

신한은행이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겨울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2019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따뜻한 동행(冬行:겨울여행)’을 시행한다.
이번 환전·송금 페스티벌에서 신한은행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한 글로벌 멀티카드는 하나의 카드에 USD, JPY, EUR 등 최대 10개 통화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신한銀, LG페이 통장·체크카드 신규 서비스 시행

신한은행이 LG페이 앱을 통해 은행 방문 없이 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를 동시에 신규 할 수 있는 LG페이 계좌신규 서비스를 시행한다.
신한은행은 계좌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페이를 통해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 체크카드 온·오프라인 결제시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한국철도공사와 금융사업 공동추진 업무제휴 협약 체결

NH농협은행과 한국철도공사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NH핀테크혁신센터에서 공공분야 지급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금융사업 공동추진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 NH농협은행 금융상품(바우처카드, 전자학생증, NH앱캐시 등)에 레일플러스(코레일 선불교통카드) 기능 탑재 및 카드 제작비 지원 △ KTX승차권 구매결제서비스 확대 등 협력 사업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KB금융, 한국무역협회와 스타트업 해외진출 위한 MOU 체결

KB금융그룹이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관련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해외진출에 필요한 투자금 유치와 대출, 회계, 세무, 특허, 법률 자문 서비스 지원을 위해 KB국민은행과 KB증권, KB인베스트먼트 등 KB금융그룹의 3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했다. 유망 스타트업에게는 금융 우대지원, 투자 검토, 기업컨설팅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KB굿잡을 통한 우수인재 매칭 지원을 실시할 예정인다. 

KB국민은행, 2018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

KB국민은행이 30일, 국방부 내 육군회관에서 2018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수상장병 개인당 지원금액을 확대해 장병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또 부대에 대한 장병들의 관심을 담은 부대사랑특별상을 통해 수상부대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원했다.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15명, 우수상 30명, 장려상 30명이 선정됐으며, 부대사랑 특별상에는 5개 부대가 최종 선정됐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