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면세점, 中인기 왕홍과의 흥미진진 ‘쇼핑 배틀’ 열려
현대백화점 면세점, 中인기 왕홍과의 흥미진진 ‘쇼핑 배틀’ 열려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8.11.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홍 3인과 ‘인기상품 베스트 5’ 찾는 ‘쇼핑배틀’ 진행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網紅)과 함께하는 쇼핑 버라이어티쇼가 열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중국 파워블로거인 왕홍 3명을 초청해 쇼핑 버라이어티쇼 ‘인기왕홍 쇼핑배틀(이하 쇼핑배틀)’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쇼핑배틀’은 왕홍이 팬(팔로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인기상품 베스트 5’ 상품을 찾는 ‘쇼핑 버라이어티쇼’로, 중국 1인 미디어 생방송 플랫폼 ‘이즈보’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 한국과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1인 미디어 스타 ‘한국뚱뚱’이 특별 MC로 나와 ‘쇼핑배틀’ 중간중간 퀴즈로 힌트를 제공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인기 상품 베스트 5’를 가장 많이 맞춘 왕홍에게는 생방송에 참여한 팬들에게 전달할 5만 위안(한화 약 8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왕홍 3인은 코엑스·가로수길 등도 직접 방문해 서울 강남의 관광·쇼핑·맛집 정보도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배틀에 참가하는 왕홍은 패션·뷰티에 특화된 ‘아키묘미(aki喵咪)’, ‘링팅위(凌辰TK)’로 이들이 보유한 팬(팔로워)을 합치면 1700만명(中 이즈보 기준)에 달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 있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인지도를 높이고 간접적으로 서울 강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서울 강남의 숨은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소연 기자

jj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