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숙면 관리까지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2차 예약 판매 돌입
미세먼지에 숙면 관리까지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2차 예약 판매 돌입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저렴한 가격…알레르기, 육아 등 맞춤형 솔루션 제공
(사진=어웨어)
(사진=어웨어)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이 1차 판매에 이어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1일 실내 공기 측정기 개발사 Awair(어웨어)에 따르면 올해 7월 공식 출시된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1차 판매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고 소비자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 따라 20% 할인된 가격으로 2차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2015년 출시된 어웨어 첫 프리미엄 라인 어웨어 퍼스트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초미세먼지(PM2.5)와 화학물질,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등 5가지 실내 공기 요소를 측정해 실시간으로 최적의 실내 환경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용자들은 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된 어웨어 스코어를 통해 실내 종합 공기 질 및 항목별 수치를 한눈에 파악 가능하다. 노크 기능이나 설정 변경을 통해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어웨어 앱을 통해 공기 개선 팁과 환기 타이밍을 실시간 알려주며 일반 건강, 알레르기, 육아 등 관심사에 따라 맞춤화된 공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용자는 매일 아침 어웨어 앱을 통해 취침 시간 중 공기 데이터를 분석한 ‘수면 리포트’도 받아 볼 수 있다. 수면 질에 영향을 미치는 온도 및 이산화탄소를 매일 확인 할 수 있어 숙면 관리에 유용하다.

어웨어는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을 카카오 스마트홈 플랫폼 ‘카카오홈’과 ‘구글 어시스턴트’와 연동해 음성명령만으로 실내 공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어웨어 앱을 확인하지 않고 음성명령만으로 응답형으로 실내 공기질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음성 명령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기능을 이용한 채팅 형식으로도 실내 공기질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Awair(어웨어) 노범준 대표는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의 국내 첫 판매분이 소비자들의 성원 아래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고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해 2차 예약 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1차 판매 당시 아쉽게 구매를 놓쳤던 국내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에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의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감각적 디자인을 두루 경험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실내 환경 관리에 나서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어웨어 프리미엄 라인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내 출고가 23만9000원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11월30일부터 무료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보급형 모델인 어웨어 민트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