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LG전자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매년 새거처럼 사용한다
LG전자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매년 새거처럼 사용한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2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마다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 도입
신제품 출시 기념 5000원 할인에 더해 설비치·결합상품으로 저렴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가 스탠드정수기 시장에도 ‘1년마다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를 도입한다.

20일 LG전자에 따르면 오는 23일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를 출시한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저수조 없이 직수관을 통해 냉수를 공급한다. 직수형 냉수 시스템은 필터로 걸러낸 물이 차가운 스테인리스 냉수관을 지나면서 순간적으로 차가워지는 방식이다. 물이 고여있는 저수조가 필요 없어 세균 번식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특히 LG전자는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에 최근 선보인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인 점을 강조하고 있다. 케어솔루션을 신청한 고객은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받아 늘 새 것처럼 깨끗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직수관 무상교체는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가 가정용 정수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 살균해 관리해준다.

디자인을 보면 기존 퓨리케어 스탠드정수기보다 폭은 100mm 줄고 높이는 128mm 낮아진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부담을 줄였다.

제품 크기는 줄었지만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는 길이가 270mm로 긴 물병도 쏙 들어간다. 트레이 폭도 117mm로 넓은 그릇을 받치기에 넉넉하다. 여기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고 3단계 복합 필터는 물 속 미네랄을 그대로 남기면서 불순물과 유해물질은 깨끗이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며 물받이 용량도 1.3리터로 충분하다.

월 사용료는 3만5900원으로 신제품 출시 기념 월 사용료 5000원 할인과 설치비 4만원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른 LG전자 제품을 케어솔루션으로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제품 결합을 통해 5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은 위생”이라며 “직수관 무상교체를 비롯해 차원이 다른 관리서비스로 스탠드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sh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