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백화점에서 만나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백화점에서 만나자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큐에어)
(사진=아이큐에어)

나날이 우려되는 미세먼지 대란에 대비해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가 국내 백화점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아이큐에어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오는18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공기청정기를 특별 전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헬스프로 시리즈 ‘150’모델과 과 ‘250’ 모델을 특별 전시하며 이벤트 장소에서 판매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아이큐에어는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대구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 이벤트 장소에서는 26일까지 특별 전시 이벤트가 열린다.

또 이날부터 12월26일까지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공기청정기 ‘250’ 모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이큐에어 전략기획팀 김준석 과장은 “중국발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덮치면서 공기청정기 판매 및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아이큐에어는 소비자의 부흥에 힘입어 릴레이 형식으로 백화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고 이어서 다음달에는 개인용 공기청정기 및 사무실 전용 공기청정기까지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큐에어 ‘헬스프로’ 공기청정기는 가정용과 업무용의 경계를 없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이다. 특히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는 중동호흡기 증후군 메르스처럼 격리가 돼야 하는 환자가 머무는 병원의 음압격리실에 장착이 될 정도로 뛰어난 정화 능력을 보여주는 유일한 공기청정기이다.

아이큐에어는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먼지나 세균이 전혀 없는 클린룸에서만 볼 수 있었던 ‘H12/13’ 의료 등급의 하이퍼 헤파(HyperHEPA)필터를 사용해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정화능력과 공기순환능력을 보여준다. ‘하이퍼 헤파필터’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고 엄격한 것으로 알려진 유럽규격 ‘EN1822’ 인증을 획득했다. 3중 구조의 밀폐 설계로 미세먼지가 ‘0.3’미크론보다 작은 경우 99.5%까지, 0.01미크론 크기에 준하는 경우에는 99%까지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를 비롯해 곰팡이, 박테리아뿐 아니라 바이러스로부터 청정한 실내환경을 보호 받을 수 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