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대기업 브랜드 위한 크라우드펀딩 설명회 개최
와디즈, 대기업 브랜드 위한 크라우드펀딩 설명회 개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1.1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브랜드 크라우드 펀딩 느는 영향
개념·프로세스·성공 노하우 등 소개…참가비 무료
(사진=와디즈)
(사진=와디즈)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가 대기업 브랜드를 위한 크라우드펀딩 설명회를 오는 27일 와디즈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디즈를 통해 최근 약 2억5000만원 펀딩에 성공한 신세계인터내셔날 사내벤처팀 플립(FLIP)을 비롯해 루이까또즈, 대상, 불스원 등 여러 대기업 브랜드들이 연이어 크라우드펀딩에 도전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크게 전반부와 후반부로 구성된다. 전반부는 크라우드펀딩의 전체 개념과 프로세스 등을 알리고 후반부는 대기업 성공 사례를 분석해 성공 노하우를 함께 소개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강사로는 지현정 와디즈 리워드 사업관리팀 팀장을 비롯해 신용원 테크·가전 분야 전문 PD, 박상환 스타트업 및 국내외 유통사 전문 PD 등이 연사로 나와 크라우드펀딩 전문가로서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선착순 100명으로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최동철 와디즈 부사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와디즈는 초기 스타트업 단계부터 대기업 브랜드까지 전 단계의 기업을 아우르는 전방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져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