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바다 조망 극대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분양소식] 바다 조망 극대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8.11.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21~24㎡ 653실 오피스텔, 16일 견본주택 개관
수영만·광안대교 한눈에…'Y자'형 구조로 시야 확보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투시도.(자료=한양산업개발)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투시도.(자료=한양산업개발)

한양산업개발이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81-88번지 외 2필지에 짓는 오피스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견본주택을 16일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24㎡ 총 653실 규모다.

사업지가 바다에 인접해 있어 수영만과 광안대교를 동시에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포함해 광안리 카페거리와 민락 횟집거리 등 해변 관광명소가 가깝고, 광안해변과 민락항 빨간등대, 민락 수변공원을 잇는 해변 산책로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이 위치한 부산 센텀시티를 차로 10분이면 이용할 수 있어 쇼핑·문화생활 여건이 좋다.

특히,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바다 조망권 극대화를 위해 이색적인 Y자형 건물로 지어진다. 광안대교 뷰와 남향을 최대로 확보하기 위해 입면을 13도 튼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여기에 시야를 가리는 구조물을 없애 자연적 감시가 이뤄지게 하는 등 환경디자인을 통한 범죄예방 건축설계기법 '셉테드(CPTED)'가 활용되며, 옥외보안등과 지하주차장 내 비상벨, 200만 화소급 CCTV로 안전한 단지 생활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전체 호실에 대형 창호를 설치돼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고, 일부 호실에는 이면 개방형 구조가 적용돼 조망과 채광, 통풍 효율이 높다.

각 세대에 세탁기와 냉장고, 멀티테이블 등 기본적인 전자제품과 가구가 설치되고, 음성인식 IoT(사물인터넷)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밖에도 단지 지상부에 세 개의 테마가든이 조성되고, 옥상 공간을 이용한 루프탑 가든도 마련된다.

로비에는 비즈니스 라운지와 반려동물 목욕실, 코인세탁실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분양마케팅사 TGR의 최호선 상무는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는 광안대교와 수영만을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고급 오피스텔"이라며 "광안리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고 센텀시티가 가까운 입지 장점이 있어 임대 수요층이 다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 예정 시기는 2021년8월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