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제일라이온스클럽 ‘따뜻한 나눔’
구리시, 제일라이온스클럽 ‘따뜻한 나눔’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8.11.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 위탁 아동에 후원물품·후원금 전달
구리 제일라이온스클럽은 가정 위탁 아동에게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구리시)
구리 제일라이온스클럽은 가정 위탁 아동에게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구리시)

경기 구리시는 지난 13일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구리 제일라이온스클럽과 관내 가정 위탁 아동들을 위한 후원 물품 및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가정 위탁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된 이번 전달식은 가정 위탁 아동들이 나만의 침대를 가질 수 있도록 100만원 상당의 원목 침대를 4세대에 각각 전했으며, 5세대에는 각 20만원 상당의 온열 매트를 전달했다.

또한 가정 위탁 아동 7세대에는 27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정태윤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가정 위탁 아동에게 기쁨을 선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우리 청소년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바르게 성장해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승남 시장은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시는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오늘 후원품 전달로 가정 위탁 아동에게 큰 도움이 됐으며,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리 제일라이온스클럽은 45명의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매년 구리시에 후원 물품 등을 지속적으로 기탁하고 있는 시의 대표적인 봉사 단체이다.

wonyoung5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