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월척의 꿈, 나곡 바다낚시공원서 이루세요
월척의 꿈, 나곡 바다낚시공원서 이루세요
  • 강현덕 기자
  • 승인 2018.11.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 10-11일 ‘제4회 마린피아 전국바다낚시대회’
(사진=울진군)
(사진=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오는 10일과 11일 북면 나곡 바다낚시 공원 일원에서 ‘제4회 마린피아 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군 주최, 울진낚시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수력 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에서 후원하며 전국의 강태공들과 낚시 동호인 등 150여명이 참가한다.

마린피아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가 열리는 나곡리 일원은 드라마‘함부로 애틋하게’의 촬영지가 될 만큼 아름다운 울진의 청정 바다와 천혜의 자연경관이 펼쳐져 있어 참가자들이 겨울바다의 낭만과 감성돔의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대회는 10일 오전 경기안내와 개회식을 시작으로 2일간 진행하며, 개인전 찌낚시 경기방식으로 나곡 바다낚시공원, 방파제, 갯바위에서 낚은 25cm이상 크기의 감성돔 중 1마리를 전장 계측해 시상한다.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트로피, 2위 200만원과 트로피, 3위 10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최고령 및 최연소상, 최장거리상, 대회공로상, 내빈추첨상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낚시모자와 중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오성규 해양수산과장은“전국바다낚시대회를 통해 해양레포츠로서 바다낚시의 저변 확대 및 낚시문화 보급에 기여하고, 전국의 낚시인들이 찾는 해양레포츠관광도시 울진을 전국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울진/강현덕 기자

hdgan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