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오남읍 ‘오남호수공원 축제’ 성료
남양주 오남읍 ‘오남호수공원 축제’ 성료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8.11.0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 프리마켓, 먹거리장터, 공연 등 진행
(사진=남양주시 오남읍)
(사진=남양주시 오남읍)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은 지난 3일 오남호수공원에서 ‘제2회 오남호수공원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시민들의 손으로 만들어가는 축제를 만들고자 축제위원회와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의 공동 주관으로, 가을 빛으로 물든 오남 호수공원 둘레길을 따라 총 5개의 무대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리마켓, 먹거리장터 및 공연 등을 진행했다.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은 전래놀이, 풍선아트, 시짓기, 의료체험, 가죽공방, 드론 등의 다양한 체험은 물론 장기자랑, 마술, 성악, 난타, 태권도시범, 시낭송 등 시민이 직접 참여한 다양한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힐링존, 놀이존, 모험존으로 나뉜 숲밧줄놀이터에서는 짚라인, 힐링공간인 해먹, 나무오르기 등 체험활동을 운영해, 아이들에게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생태체험을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는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했다.

김동문 오남호수공원 축제위원장은 “오남호수공원 축제는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남호수공원을 사랑하고 즐겨 찾는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여 오남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시민들과 더 많은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축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wonyoung55@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