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제품,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체험하자
뱅앤올룹슨 제품,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체험하자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百 중동점 이어 국내 두 번째 체험형 매장 마련
(사진=뱅앤올룹슨)
(사진=뱅앤올룹슨)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색다른 체험 공간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마련했다.

1일 뱅앤올룹슨에 따르면 이번 스타필드 하나점에 구비된 매장은 해외유명브랜드가 밀집한 2층에 위치한다.

뱅앤올룹슨은 “지난 9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이은 두 번째 체험형 매장으로 공간 구성 역시 고객 방문이 용이한 아일랜드형으로 설계했다”며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한 프리미엄 라인을 집중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들로 뱅앤올룹슨의 스테디셀러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9(Beoplay A9)’와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Beoplay E8)’을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헤드셋 등 뱅앤올룹슨이 제공하는 트렌디한 음향기기를 들여놨다.

또 뱅앤올룹슨의 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BeoVision Eclipse)’, 벽 고정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BeoSound Shape)’,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베오랩18(BeoLab 18)’ 등 럭셔리 라인 제품도 함께 갖춰져 있다.

매장에 전시된 모든 제품은 체험이 가능하다.

뱅앤올룹슨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2(Beoplay P2)’와 블루투스 이어폰 ‘이어셋(Earset)’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뱅앤올룹슨 스타필드 하남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매장은 수도권 동부지역 첫 매장으로 접근성과 체험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편하게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뱅앤올룹슨 전국 공식매장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 EAST,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에 스타필드 하남점까지 더해 총 9개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