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퓨어(PURE) F9' 무선청소기 사면 배터리가 하나 더!
지금 ‘퓨어(PURE) F9' 무선청소기 사면 배터리가 하나 더!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0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후 등록하면 2년 내 배터리 1회 무상교체
울트라클럽 가입까지 하면 무상 A/S 기간이 두 배로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글로벌 가전 리딩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신형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PURE) F9’ 무상 배터리 교체로 대대적 고객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1일 일렉트로룩스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퓨어 F9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 후 일렉트로룩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에 배터리 1회 무상 교체 혜택을 받으면 된다.

배터리를 정가를 주고 교체하면 가격은 36V가 16만5000원, 32.4V는 14만9900원이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룩스는 이달 30일까지 퓨어 F9 구매 후 울트라클럽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무상 A/S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해준다. 울트라클럽은 일렉트로룩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지난 8월 출시된 퓨어 F9은 메인 모터 위치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플렉스리프트 매커니즘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트랜스포머 청소기다.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하중심 청소기의 장점과 틈새, 천장 청소 등에 특화된 상중심 청소기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노즐을 끼고 일반모드로 최대 60분, 강모드로 최대 17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공급 면적 33평형에 해당하는 집안 청소가 가능한 수준이다.

일렉트로룩스는 해외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전국 82개 A/S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 울트라클럽 회원들은 A/S 혜택 외에 제품 관련 문의 시 24시간 내 답변을 들을 수 있으며 각종 론칭 행사 및 클래스 참석,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배터리 무상 교체와 A/S 연장 혜택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귀를 기울인 것에 대한 결과물”이라며 “해외 브랜드 가운데 최다 A/S 네트워크를 보유한 기업답게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