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3단계 케어 포트', 산모들에게 알맞춤
쿠첸 '3단계 케어 포트', 산모들에게 알맞춤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11.0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산모들을 위한 편의성을 향상시킨 ‘3단계 케어 포트’를 출시했다.

1일 쿠첸이 출시한 3단계 케어 포트는 적정온도로 분유타기, 이유식 중탕, 산전 산후 면역력을 위한 차 우리기 등 산모를 위한 3단계 케어가 가능하다.

또 7단계 온도조절 기능을 갖춰 40℃에서 100℃까지 10℃ 단위로 맞춤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아기에게 최적화된 물 온도로 손쉽게 분유를 탈 수 있으며 최대 4시간까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준다.

중탕 모드와 함께 분리형 중탕용기를 활용하면 분유 뿐만 아니라 모유, 이유식 등을 간편하게 데울 수 있다. 중탕모드는 우유, 이유식·죽, 계란찜, 초콜릿, 약탕 등 5가지로 원하는 재료를 분리형 중탕 용기에 넣고 해당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계란찜, 초콜릿 퐁듀 등의 요리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분리형 티 바스켓과 스마트 보온 기능으로 산전·산후 건강을 위한 차를 만들 때도 유용하다. 종류에 따라 적정한 온도로 우려낼 수 있도록 75℃ 스마트 보온, 85℃ 스마트 보온 2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100℃ 기본 가열 후 70℃와 85℃로 60분간 온도를 유지하며 티포트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인 기능이다.

LED 디스플레이는 조작, 온도 및 시간 확인이 쉽도록 해주며 유리 소재 바디와 완전 개방형 뚜껑 등은 사용 편의성 및 위생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10만원 대이다.

쿠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3단계 케어포트는 누적판매 50만대를 달성한 1세대 주전자형 분유포트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7단계 온도설정 뿐만 아니라 유리 소재와 개방형 뚜껑이 적용돼 깨끗하게 관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장점과 분유 외에 모유 및 이유식 중탕, 차 우리기 등 산모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sh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