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CJ홈쇼핑서 ‘프리미엄 토퍼 슬립다이버’ 첫 선
한샘, CJ홈쇼핑서 ‘프리미엄 토퍼 슬립다이버’ 첫 선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11.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중 레이어 구조 적용해 안락함 높였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1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0분까지 CJ홈쇼핑에서 ‘숙면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통해 ‘프리미엄 토퍼 슬립다이버’ 첫 선을 보인다. 

한샘 프리미엄 토퍼 슬립다이버는 수면습관, 취향에 따라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토퍼다. 해당 제품을 선보이는 ‘숙면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양질의 수면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새로 편성된 방송이다. 

토퍼란 두께가 얇은 매트리스로, 본래 침대 매트리스의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그 위에 얹어서 사용하는 보완재다. 최근에는 기존의 매트리스를 보완하거나, 거실에서 매트 대용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쓰이고 있다. 

슬립다이버는 한샘 최초로 이중 레이어(layer) 구조를 적용했다. 이중레이어 구조는 고반발성(HARD ZONE), 저반발성(SOFT ZONE) 2가지 다른 경도의 메모리폼을 이중으로 사용한 것으로 자신의 수면습관, 몸무게, 취향, 건강 상태에 맞게 양면으로 2가지 경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7cm의 두께로 바닥에서 사용해도 배기지 않는다. 

세탁과 관리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한샘 슬립다이버는 3중 커버로 이루어져 있어 순면 100% 속커버가 메모리폼 자체를 보호해주고, 6면 방수가 가능한 방수커버가 겉면을 싸고 있어 액체류를 흘려도 닦아내면 내부 소재가 오염되지 않는다. 또한, 3면 지퍼형태로 세탁도 쉽다.

더불어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 라돈 테스트 진행 완료, 유아용 섬유제품 안전기준 테스트 완료 등 섬유, 의류분야 국내 최고 전문기관 FITI와 KATRI로부터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슬립다이버는 방송에서만 무이자 할부 12개월, 일시불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꿀잠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한샘이 이중레이어 구조를 적용한 프리미엄 토퍼 ‘슬립다이버’를 선보이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