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뷰티학과, 세계대회 전원 수상 쾌거
충남도립대 뷰티학과, 세계대회 전원 수상 쾌거
  • 김기룡 기자
  • 승인 2018.10.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57팀 전원 9개 부문 수상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학과 학생들이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서 최근 열린 ‘2018 월드뷰티엑스포’ 세계미용경연대회에 참석해 실력을 겨루고 있다.(사진=충남도립대)
충남도립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학과 학생들이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서 최근 열린 ‘2018 월드뷰티엑스포’ 세계미용경연대회에 참석해 실력을 겨루고 있다. (사진=충남도립대)

충남도립대학교(총장 허재영)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재학생 전원이 월드뷰티엑스포에 출전해 그랑프리 2개 등 모든 분야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30일 도립대에 따르면 경기도 과천 렛츠런파크서 최근 열린 ‘2018 월드뷰티엑스포’ 세계미용경연대회에서 참가한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재학생 57팀 전원이 수상했다.
   
월드뷰티엑스포는 세계미용인의 대축제로 (사)세계미용전문가연맹과 (사)뷰티창업경영전문가협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한국과 중국, 대만, 베트남 등 국내외 1000여명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다.
   
이번 대회에서 충남도립대 뷰티코디네이션 학생들은 57팀을 구성하고 헤어미용과 피부미용, 네일미용 등 총 9개 부문에 참가했으며 그랑프리 2개. 대상4개, 최우수 7개 등을 수상했다.
   
그랑프리는 펌기초와인딩 김희선, 기초컬러링 이호선 학생이 수상했고, 대상은 펌기초와인딩 오민지·이정민·강민경, 기초컬러링 김태겸·김보미·임지혜, 네일아트팁 고승아, 웨딩메이크업 홍가현이 학생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펌기초와인딩 박은지, 기초컬러링 송민아·홍정선·조재봉, 베이직피부관리 소시현, 네일아트팁 황가현, 네일케어 백인화, 네일실크팁 박수진, 컬러디자인 이선영·배하연·함채송 학생이 받았다.
   
대회를 준비한 류지원 학과장은 “우리 학생들이 9월부터 방과 후 저녁까지 남아 연습하는 등 이번 대회를 위해 힘든 시간을 참아왔는데 전원 수상해서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역량이 한층 더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충남도/김기룡 기자


pres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