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제빵 봉사로 나눔 실천
CJ대한통운, 제빵 봉사로 나눔 실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8.10.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을 위한 사랑빵빵 빵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독거어르신 등 도움 필요한 이웃에게 손수 만든 빵 500여개 전달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23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서 빵 나눔터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웃을 위한 사랑빵빵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 임직원들과 관계자들이 이웃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빵을 만들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제빵 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CJ대한통운은 23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은서 빵 나눔터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웃을 위한 사랑빵빵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CJ대한통운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머핀과 소시지빵 등 각양각색의 빵 500여개를 손수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CJ대한통운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의 활동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전문 제빵 강사로부터 빵 제조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받고 빵 만들기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빵은 개별 포장돼 홀로 지내는 독거어르신들과 이웃 등 인근 지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진 만큼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한번 더 돌아보고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고 느낄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CJ그룹의 나눔철학에 따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여름 폭염으로 고생하는 이웃들에게 시원한 과일화채를 만들어 배달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달콤한 선물’ 행사, 독거어르신들에게 무료 도시락을 배달하며 안부를 묻는 ‘사랑의 도시락’ 사회공헌활동 등이 대표적이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