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지회와 간담회
구리시의회,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지회와 간담회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8.10.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리시의회 제공

경기도 구리시의회는 지난 22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구리시지회 회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을 비롯하여 의원들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구리시지회 회원 등 총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구리시의회 출범 후 그동안의 의정활동성과 및 앞으로 추진 할 시책사업을 설명하고 여성의 사회참여와 위상 제고, 여성권익 증진을 위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등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석윤 의장은“그 동안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구리시지회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양성평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결과 구리시 여성의 지위가 많이 향상됐다”며 “제8대 구리시회는 앞으로 여성이 행복한 구리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오늘 건의한 사항은 시와 면밀히 협의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구리시지회는 관내의 각 여성단체가 협의회를 구성하여 운영 중이며, 여성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구리시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여론을 주도해 가고 있는 단체들을 대상으로 여론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여 시민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책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구리/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