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브리핑 뉴스] 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보험사 브리핑 뉴스] 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10.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실시

NH농협손해보험은 캐릭터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채널에서 `농협손해보험`을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캐릭터 이모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4만여 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간 이용 가능하다.
`왕구` 이모티콘은 지난 5월에 실시한 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대상 수상 작품을 활용한 것으로 기쁨, 슬픔 등 16가지 감정표현을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했다.

 

롯데손보, 임직원 120여명 사랑의 헌혈 행사 동참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17~18일 서울 중고 소월로 본사에서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손보는 롯데그룹의 생명존중 문화확산 노력에 발맞춰 '빼면 더해지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반기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헌혈 차량에서 이뤄졌으며 샤롯데봉사단 소속 임직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헌혈 후 수령한 헌혈증은 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오렌지라이프,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 진행

오렌지라이프는 2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의사 고객 부부 65쌍을 초대해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부가 함께하는 러브 세레나데’는 예술을 통해 특별한 삶을 경험하도록 하고 인적 교류의 기회도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부부가 함께 즐기는 아트 데이트를 주제로 △드림걸스, 위대한 쇼맨 등 로맨틱 뮤지컬 갈라쇼, △사랑 영화 OST를 재해석한 재즈 공연, △감성보컬 신승훈의 러브 세레나데 미니콘서트 등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석한 부부들이 제공한 추억 사진들로 스케치 영상을 만들고, 이 영상을 특별 상연하는 시간도 가졌다.

 

IBK연금보험, 홀몸어르신들과 골목노래자랑 개최

IBK연금보험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중림동 한사랑가족공동체에서 독거노인 대상 `제3회 중림동 골목노래자랑`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직접 행사 사회를 보고 홀몸어르신들과 노래경연을 통해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 독거노인 가정에 겨울나기에 필요한 방한용품도 전달했다.
IBK연금보험은 2010년 국책은행인 중소기업은행이 100% 출자해 국내 최초 설립한 연금전문 보험사다.

sm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