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구리-지앤지컴,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구리-지앤지컴,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8.10.21 1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소형 가전제품 무상 수리 맞손
(사진=구리시)
(사진=구리시)

경기도 구리시는 지난 18일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컴퓨터 판매 수리업체인 지앤지컴과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의 고장 난 가전제품 수리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앤지컴의 정진근 대표가 지난달부터 수택1동 주민센터에서 수택1동 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을 무상으로 수리해 오던 사업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음에 따라 이 사업을 시 전체로 확대한 것이다.

정진근 대표는 구리에서 컴퓨터 판매 수리 업체를 운영해오면서 나눔의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관내 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컴퓨터 및 소형 가전제품(컴퓨터, 프린터, 선풍기 등) 뿐 아니라 대형 가전제품도 무상으로 수리할 수 있게 되어 저소득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전제품 수리 절차는 매월 각 동 주민센터에서 추천을 받아 매월 2회씩 추천자들의 고장 난 소·대형 가전제품을 수리해 준다.

안승남 시장은 “지앤지컴의 재능 기부가 소외된 계층의 경제적인 도움은 물론이고 생활의 불편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onyoung55@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수리 2018-10-28 15:36:31
좋은정보 좋은글 감사합니다. https://컴퓨터수리존.com 저희 사이트 한번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