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유아용품 '한자리에'…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임신·출산·유아용품 '한자리에'…대구베이비&키즈페어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8.10.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8일 엑스코 1층 전관서…다양한 부대행사에다 경품도 풍성

대구시가 주최하고 엑스코가 주관하는 16년 전통의 임신출산 및 유아교육 관련 전문전시회인 ‘베키’(제24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엑스코 1층 전관에서 열린다.

21일 대구시 등에 따르면 대구.경북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베키’는 임신·출산용품과 유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개최횟수를 확대하여 연 3회 열리는 ‘베키’의 2018년도 마지막 행사로, 겨울철을 대비하여 필요한 용품을 한 자리에서 마련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임산부 마사지, 스킨케어 등 임산부를 위한 품목 및 브랜드를 확대했다. 더불어 잉글레시나, 리안, 뉴나, 다이치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신제품 출시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안 유모차, 조이 카시트 등 브랜드에 따라 현장에서 최고 48%~5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부모와 육아 부모를 위한 다양한 무료 세미나도 개최한다. 맘스스토리. 효성병원에서 주관하는 예비부모를 위한 세미나는 부부가 함께하는 ‘젠틀버스‘, ‘행복한 출산 준비방법‘을 주제로 임산부에게 출산을 위한 팁을 제공한다.

육아 세미나로 허그맘 대구 달서센터 주최하는 ‘허그맘 육아교실‘을 운영한다. 아동 심리전문가가 3세에서 7세까지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팁과 아이의 기질에 따른 맞춤형 육아법을 알려준다.

가족이 함께하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영아를 위한 보행기 경주대회, 임산부. 부부 골든벨, 베키 경매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연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5종 선물세트를 나눠주는 선착순 이벤트와 함께 원거리 이벤트, 설문 조사 이벤트, 구매 후기 이벤트, 꽝 없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펼친다.

엑스코 김상욱 사장은 “10월 베키는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부대행사, 풍성한 경품이 있는 가을 축제의 장을 통해 대구. 경북 시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 및 육아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대구/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