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아는 형님' 출연 이유는? "아이유 때문"
이준기, '아는 형님' 출연 이유는? "아이유 때문"
  • 진용훈 기자
  • 승인 2018.10.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제공
사진=JTBC '아는 형님' 제공

배우 이준기가 가수 아이유와 드라마로 맺은 끈끈한 우정을 이이오고 있다.

이준기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

그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 이유는 다름 아닌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아이유와의 의리를 위해서라고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아는 형님' 출연을 결심했다. 그는 이준기에게 함께 출연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준기가 이를 흔쾌히 승낙, 좀처럼 보기 힘든 게스트 조합이 이뤄졌다.

이준기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녹화 내내 '아는 형님' 촬영장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는 후문이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소해커플'은 '아는 형님'에서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방송에 앞서 교복을 입은 이준기와 아이유의 모습이 담긴 사전 영상이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이준기는 "TV로만 보던 선배님들 뵙게 되서 너무 좋고, 오랜만에 지은 양과 오랜만에 만나게 돼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멋진 친구 많이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유 역시 "저의 꿀잼 친구 준기 오빠와 함께할 수 있어 든든합니다"라고 덧붙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준기와 아이유의 우정이 빛나는 '아는 형님' 150회는 오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yh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