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뉴스 브리핑] 삼성생명, 변액보험 펀드관리 서비스 도입
[보험사 뉴스 브리핑] 삼성생명, 변액보험 펀드관리 서비스 도입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10.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 변액보험 펀드관리 서비스 도입

삼성생명은 고객들의 불편 해소 및 펀드 관리를 위해 ‘변액보험 펀드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
변액보험은 고객이 가입한 펀드의 수익률에 따라 보험금과 해지환급금이 변하는 상품이다. 따라서 고객이 어떤 펀드를 선택하고 운영하는지가 보험금 등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은 장기 안정적인 수익률을 올리기 위해 다양한 펀드에 관심을 가지고 분산 투자할 것을 권유하고 있다.

 

현대해상, 창립 63주년 기념식 개최

현대해상은 창립 6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현대해상은 이날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300명의 임직원이 함께 했다.
이철영 부회장은 기념사에서 “하반기 경제성장률 둔화와 보험업계 치열한 경쟁 상황이 예상되니 수익성 재점검과 영업경쟁력 제고에 힘 써 달라”며 “2021년 시행되는 IFRS17 도입에 대비해 새로운 제도에 연착륙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더케이손보, 임직원 전원 참여 헌헐 릴레이 행사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6일 임직원 730여명이 참여하는 `헌혈 릴레이`와 `모자뜨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케이손보는 꾸준히 감소하는 헌혈자 현실에 대해 임직원들의 힘을 보태고자 헌혈 릴레이 행사를 마련했다. 더케이손보는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을 모아 연말 헌혈증을 필요로 하는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모자뜨기는 저개발국의 저체중 신생아, 조산아들을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저체온으로 인한 사망율을 낮추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이 만든 털모자는 세이브더칠드런에 보내진다.

sm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