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은행권 이슈브리핑]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1년 내내 가능
[오늘의 은행권 이슈브리핑]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1년 내내 가능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8.10.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11일 은행권은 고객 편의를 위해 직장인 신용대출이 1년 내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미달러화 예금 관련 특별금리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국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1년 365일 신청가능

한국씨티은행이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1년 365일 신청 가능하도록 서비스 가능일자를 확대했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의 모든 과정이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 앱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이다. 연 0.5%포인트 디지털 채널 금리인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시간 확대와 함께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도 올 해 말까지 연장해서 진행한다.

신한銀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 출시

신한은행이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을 출시했다.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은 네이버페이 웹사이트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내역도 조회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X 신한통장을 네이버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할 경우 온라인 결제 금액의 1% 네이버포인트 적립 혜택과 신한은행의 전자금융수수료(비대면 이체수수료, 신한은행 CD/ATM 인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스무살우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우리은행이 오는 21일까지 꿈꾸는 젊은이들의 도전과 혁신을 응원하고 젊은이들과 소통하는 ‘스무살우리’의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선발 발표는 11월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11월부터 약 5개월이며, 홍보대사로 최종 선발되면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우수자에게는 우리은행 해외지점 탐방, 장학금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하나금융 ‘세계 여성골프 중심 아시아로’…KLPGA 대회 개최

하나금융그룹이 내년부터 주최하는 여성 골프대회의 주관 협회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로 옮겨 국내투어 최대상금 규모의 하나금융그룹 코리아오픈을 개최한다. 개최 시기는 10월 중 장소는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 오션코스가 될 예정이다. 하나금융과 KLPGA는 파라다이스시티 컨벤션 미팅룸에서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IBK기업은행, 열일곱 번째 복합점포 ‘천안WM센터’ 오픈

IBK기업은행이 열일곱 번째 복합점포인 천안WM센터를 개점했다. 복합점포는 은행과 증권사의 영업점을 결합해 두 곳의 다양한 투자상품과 증여, 상속, 세무, 부동산 등의 종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안WM센터는 개점을 맞아 기업은행 무거래 고객 중 5000만원 이상 중금채 가입 고객에게 자체 한도 소진 시까지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1년 만기 중금채의 경우 최고 연 2.3%(11일 기준)가 적용된다.

NH농협은행, 하나로가족고객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펼쳐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10일 관내 사무소장과 하나로가족고객 1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도 여주시 능서면 광대리에서 고구마 수확 등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농촌일손돕기는 농촌인구의 고령화로 바쁜 영농철이 되면 일손이 절대적으로 부족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SC제일은행 ‘미국 달러 외화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이 오는 12월 31일까지 미달러화 입출금통장과 정기예금을 함께 개설하면서 입출금통장을 인터넷뱅킹 출금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미달러화 정기예금에 6개월 만기는 연 2.5%(이하 세전), 12개월 만기는 연 2.9%의 특별금리를 각각 제공한다. 원화를 환전해 해당 예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금액에 대해 70%의 우대환율(예금 가입 시점의 전신환매도율 기준)을 제공한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