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新시스템 업데이트…2주간 가을이벤트도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新시스템 업데이트…2주간 가을이벤트도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10.1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더스트 호박마녀 세이르 코스튬 (사진=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호박마녀 세이르 코스튬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됐다. 먼저 지난 상위 랭킹 보기 기능을 추가, PVP모드인 결투장, 신성결투장, 길드전에서 이전 시즌 상위 10명의 랭킹 기록 확인이 가능해졌다. '업적 점수' 시스템도 도입되어 업적을 달성 할 때마다 점수를 부여해 이용자 별 누적된 업적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마스터'와 '크리스탈' 등급 사이에 '루비', ‘사파이어' 등급이 새롭게 추가되며, 이에 따라 마스터부터 챔피언 등급까지 보상이 상향 조정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각 단장들의 정보창 변경, 진영 슬롯이 20개로 확장되는 등 시스템도 개선됐다.

아울러 브라운더스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호박마녀로 변신한 5성 방어형 캐릭터 ‘세이르’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결투장과 룰렛의 배경도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변경된다. 

또한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나무가 주는 3가지의 미션을 완료 후 획득한 감으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이날부터 2주간 진행된다.

csl@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