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영화 '서치' 주연 '존 조' 단독 사인회 연다
SKB, 영화 '서치' 주연 '존 조' 단독 사인회 연다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10.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TV VoD 런칭 홍보 위한 할리우드 스타 내한
SKB B tv 영화 서치 주연 존 조 단독 사인회 개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B B tv 영화 서치 주연 존 조 단독 사인회 개최한다. (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오는 16일 영화 '서치' 주연배우 '존 조'의 사인회를 단독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영화 개봉이 아닌 최초의 VoD 런칭 기념 할리우드 스타의 내한이다.

할리우드 스타 배우 ‘존 조’는 영화 ‘서치’에서 사라진 10대 딸을 찾는 아빠 데이빗 역을 맡아 실감 나는 부성애 연기로 큰 화제를 모았다. 영화 ‘서치’는 스크린 라이프라는 새로운 영상 문법과 ‘존 조’의 긴장감 넘치는 열연으로 입소문만으로 지난 8월29일 개봉 이후 270만 관객을 동원하는 반전 흥행을 보여 주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존 조의 이번 내한은 국내 최초 VoD 런칭을 기념한 할리우드 스타 내한이다"고 설명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는 지난 8월부터 고객 중심의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과 홈화면 개편을 통해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존 조’ 사인회의 B tv 독점 역시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활동 중 하나로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의 ‘존 조’ 단독 사인회는 10월 16일 오후 6시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인회는 ‘서치’ VOD를 구매한 B tv 고객과 사인회 당일 현장 추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csl@shinailbo.co.kr